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Etc

나이키 에어모어 업템포 시드니 개봉기 및 착샷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타입니다~



처음으로 신발 리뷰를 적어보네요 ^^


열심히 출장다니면서 돈 벌어오는 저를 위해


못난 여친님께서 고생한다고 선물을 뙇하고 주셨습니다 ㅎㅎ



바로

.

.

.

.

나이키 업템포!!!!


그 고운 자태를 한번 보실까요



언제나 닫혀있는 박스는 저를 설레이게 합니다 ㅋㅋㅋ




두근두근




하....


네이비와 화이트의 조합


AIR 글자에서부터 아래 밑창까지 내려오는 페인트 이빨


하....






그리고 스카티 피펜이 있었던 업템포를 기념하기 위해


새겨진 8번


그 아래 큼직한 스우시와 영롱한 에어창





미국 사이즈로 9.5를 신지만


혹시나 싶어 반업 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만들어지는 경우도 있다하던데


제껀 베트남 물건이네요





굳이 반업을 하지 않았어도 딱 맞을것 같았지만


제가 발볼이 조금 있어 충분히 여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발등에 고무 밴딩이 3개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끈으로 조절할 필요도 없네요






업템포 신고 그대로 밖에 나갔다오려 했으나...


좀 특별한 날을 위해 아껴두기로 맘 먹었습니다 ^^


조만간 풀 코디해서 나간김에


사진 찍어봐야겠네요~



이상으로 선물 받은 업템포 시드니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