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Etc

좋은친구 감자칩 와사비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용 아몬드빙봉이에요
방금 롯데마트에서 과자를 사먹고 맛이 너무 충격적이어서 급하게 글을 적어요 ㅠㅠ

차안에서 사진을 찍고 글을 올리려는 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친구 라는 회사에서 나온
와사비맛 감자칩입니다.

첨에 과자를 고르다가 너무 콤팩트한 사이즈에
홀려서 사버렸지요
너무 깜찍한 사이즈라며 3초만에 구입했어요
한 3가지 맛이 있었는데
매운맛이랑 와사비맛이랑 고민하다가
와사비맛 수량이 훨씬 적어서 와사비맛을 집었습니당 ㅋㅋㅋㅋ

튀긴게 아니라 구웠다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무는 순간!
딱.딱.
그다음으로 전해지는 맛은
이건 와사비야!!!!
ㅠ.,ㅠ
너무 매웠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반적인 감자칩 식감을 생각했는데
넘나 딱딱하고 매운맛에
컬쳐쇼크를 받았답니다

근데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을거 같네요...
또르륵 ㅠㅠ

담에는 근데 매운맛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배고파서 사먹은 과자 실패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