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전라도 담양 먹거리X파일 출연 떡갈비 착한 맛집 : 덕인관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몬드빙봉이에요!

요즘 한창 단풍놀이 시즌이죠~?

산마다 들마다 울긋불긋 노랑노랑하네요!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그 이름, 가을입니다. 

어렸을적엔 마냥 여름이 좋다고 그랬는데, 한두살 나이 먹고 나니 몸이 편한 봄과 가을이 좋네요?!

또 내년엔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네요 ^^


오늘은 지난번에 전라도 여행 갔다가 다녀온 맛집을 포스팅하려구요

울엄니쓰가 나와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

큰 德(덕), 어질 仁(인), 집 館(관) !

덕인관입니다용


전라도 가는 차 안에서 검색을 하다가, 마침 담양에 먹거리X파일에 나온 착한맛집이 여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도 드디어 처음으로 착한맛집 가본다면서 신나서 갔어요 ㅋㅋㅋ

역시나 매스컴의 힘은 무섭죠???


그런데 여기가 본점은 아니라하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이왕 이쪽으로 온김에 그냥 들어갔어요 

배가 넘나 고팠기 때문에!!!!


네이X에서 검색한 결과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뭔가 착해보이는 저 고기들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그뤠잇하구요~!!!


메뉴표를 따로 찍어온 사진이 없어서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한우도 쌀도 김치도 모두 국내산이라네요. 

그래서인지 가격은 나쁩니다.... 

넘나 스튜핏한것.


관련 이미지


당장이라도 김생민씨가 뛰어올거 같애요 ㅋㅋㅋㅋㅋㅋㅋ

왜저렇게 비싼걸 먹나 스튜핏!!!!!!!!


하.지.만!!!!

저희는 저리 먼곳까지 발걸음하여 갔으므로! 

나름 합리화하면서 떡갈비를 2개, 대통밥 2개 요렇게 시켰어요

한우라서 떡갈비가 넘나 비싸죠???



그치만... 떡갈비를 보고 감탄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감동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아.. 제값 하는구나..

이래서 착한맛집으로 티비에도 나왔던거구나..

이렇게 가게가 넓은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구나..

했습니다.


이건 그냥 떡갈비가 아니야!!! 집에서 사먹는 그런 떡갈비가 아니란말이줴!

인정? 어 ㅇㅈ 

동의? 어 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에 배운 급식체에요^^


암튼 각설하구, 떡갈비 양이 은근 많았구요 잡내도 나지 않았고 고기뿐 아니라 야채들도 콕콕 박혀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슈퍼 그뤠잇이에요..


요거는 같이 나온 밑반찬이에요.

잡채랑 도토리묵이 맛있어서 계속 흡입했다는 소문이....ㅋㅋㅋ

전라도에서 먹는 음식들은 왠만하면 실패하지 않았던거 같애요.

좋아요 좋아 ㅠ_ㅠ

전라도에 살고 싶다!!!!!



떡갈비를 시키면 요런 시래기국이랑 같이 줍니다.

옴마나 그릇도 좀 고급졌어요 ㅋㅋ



저는 엄마랑 대통밥을 나란히 시켜먹었는데요~

같이 나오는 뚝배기에는 추어탕인것 같앴어요. 

따로 설명을 해주시지 않아서 저희가 대강 이거구나 하고 먹었는데

경상도에서 먹는 맛이랑은 또 달랐어요.

그치만 새로운 맛이었고 나름 맛있었습니다.


짜잔! 대통밥입니다.

사실 저는 대통밥은 크게 맛이 특별하다거나 그렇진 않다고 생각해요. 

그냥 담양하면 죽! 대나무니깐 그냥 먹어보자 하는거죠 ㅋㅋㅋ

밥이 그렇게 양이 많은것두 아니에요. 

참! 그리고 저 밥이 담긴 대통은 일회용이라서 손님이 원하면 가져가도 된다고 하네요 ㅋㅋ

와 근데.. 저는 너무 도로변에 있는 가게라서 여기가 장사가 잘되고 있는게 맞긴 한가?

했는데..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 

안에는 아주 바글바글해요. 

가게가 커서 그런가 아주.. 뭐랄까 대형 잔치집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잠시 우리집이었으면 좋겠다...^^ 하는 못난 상상을 해봅니다 ㅋㅋㅋ


무엇보다 주차장이 짱짱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요샌 어딜가나 주차장 없으면 거기서부터 점수가 깎이고 들어가는거 같애요. 



마지막으로 장모와 사위의 투샷 ㅋㅋㅋㅋㅋㅋ


기쁨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배부르게 밥먹고 기분좋게 나왔네요 ^^


주소는 여기를 참고하세요~!



본 후기는 제 돈으로 직접 사먹고 적은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