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 해운대 중국인이 운영하는 중식 맛집: 신흥관

반응형

안녕하세요!*_* 아몬드 빙봉입니다

오늘 날도 궂고 딱 비가 올거 같네요. 이불 빨래 해놨는데 망한거 같다는..


짤방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짜장면이나 후루룩 하고 싶은 날씨네요.

그래서! 오늘은 지난번에 시부모님 모시고 간 해운대 중식당 신흥관에 다녀왔어요.

제가 깜박하고 바깥 사진을 못찍어 왔는데요. 

타지 관광객들은 길거리 지나가셔도 모를수도 있는 외관이더라구요.


60년 전통이 있다고 하네요~? 되게 알짜자리에 잘 잡으신듯 ㅋㅋ

실제 중국인분들이 운영하고 계셔서 좀더 중식에 대한 믿음이 가는곳입니다. 사실..ㅋㅋ

아무튼 저희는 중식이 땡길때는 가격대비 훌륭한 신흥관으로 종종 갑니다.



가게 내부구요.

이때 손님이 좀 많이 계셔서 여기저기 찍지는 못했어요.

근데 가게 내부는 좀 작은 편인거 같애요.

바깥 해운대는 북적북적이고 그런데 안에 들어오면 약간 시간이 멈춘듯한 느낌? 그래요 ㅋㅋ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저희는 사천짜장, 야끼우동, 탕수육,잡탕밥, 군만두를 시켰죠.

많이도 시켰네용ㅋㅋㅋㅋㅋ

가격은 그리 나쁘지 않은것 같지 않나요?

음식은 먹어보고 평가해보도록 하죠!



탕수육과 군만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찍먹인데..ㅠㅠ 요즘 가는곳마다 그냥 다 부어 주셔서 어쩔수 없이 눈물을 머금고 먹는답니당..

갑자기 꿔바로우도 너무 먹고싶네요 ! 쫀득 쫀득~~~

일단 이집에 탕수육은 큰 특징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약간 고기가 퍽퍽했던것 같구요

같이 갔던 가족들도 돼지 누린내가 좀 난다고 했어요 ㅠㅠ

돼지에서 냄새가 나는건 어쩔수 없다고 칠수 있지만.. 예민하신 분들은 좀 거북할수도 있어요.

군만두는 보통 일반 중국집 만두에요!


사천짜장면입니다.

야심차게 시켰는데 제가 먹은 야끼우동이랑 별반 차이를 모르겠더군요.

제가 생각하는 그런 짜장면이 아니었어요 ㅋㅋ


야끼우동입니다!

다 버무린후에 찍어서 조금 지저분하긴 하네요 ㅠㅠ

이날따라 면이 살짝 퍼져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근데 양은 진짜~ 많아요 ㅋㅋㅋㅋ


대망의 잡탕밥

전 이런거 태어나서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

여~러가지 해산물과 야채들이 송송 들어가있구요.

저 밑에는 밥알이 깔려있습니다.

꽤나 신기한 요리였어요. 

오이,적피망,미니새송이,죽순,청경채,표고버섯,오징어,새우,해삼 등이 들어가있었어요.

이것두 양이 넘나 많아서 안에 밥알은 차마 다 먹고오지 못했죠 ㅠㅠ


암튼 저희는 엄청 부른 배를 둥둥 치며 식사를 마쳤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실제 중국 요리사에게 중화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부산 해운대 신흥관 추천합니다. 


위치는 요렇구요~!

간판이 한자로 되어 있으니ㅋㅋ 모르고 지나치지 않도록 해요~!



이 후기는 제 돈으로 직접 사먹고 적은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