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구미 옥계 치킨 추천 : BHC 맛초킹 & 2018 BHC 다이어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몬드빙봉이에요 ^^

오늘은 오랫만에 치킨배달 후기를 남기려구용


관련 이미지

(이미지출처 : 구글)


요새 연말이다보니 곳곳에서 달력이나 다이어리를 사은품으로 주는데요

BHC에서는 어여쁜 다이어리를 주더라구요!


저도 인터넷으로 보기만 했었지 받을거라곤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별 기대 안하고 있다가 받게 됬어요

주말에 부모님이랑 치킨이 땡겨가지구 어딜 시킬지 고민하다가~

치밥하기에 좋은 맛초킹을 시키자! 이렇게 됬어요 


그래서 가까운 치킨집으로 전화하구 저흰 카드결제해서 다이어리 안주실줄 알았는데 왠걸~? 

다이어리가 떡하니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감사했어요 ㅠ_ㅠ


크기는 제 손가락으로 한뼘 반 정도? 될거에요

인터넷에서 사람들은 왠만한 스벅 다이어리보다 낫다며...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만 보면 이게 머 치킨집껀지 교보문고에서 산건지 구분이 안가죠???

아주 만족입니다.



요러케 첨에는 띠지도 둘러져 있었어요 


맨 첫장을 펼쳐보면 가장 흔하디 흔한 명언 하나 써놨어요 ㅋㅋㅋ

오늘 죽을것처럼 살고 평생 살것처럼 꿈꾸라 

욜로족에 발맞춰나가는 문구같애요 ㅋㅋㅋ



드디어 BHC 문구가 나왔습니다!!

들켜보지 않으면 이게 BHC다이어린지 아무도 모를거에요!! (소곤소곤)

여기다가 이름이랑 생일 휴대폰 등등등을 적으랍니다.



연간달력이 총총 나오구요 



MONTHLY 부분 

칸도 큼직하니 괜춘한거 같애요 


그다음 노트 형식이구요 


양이 이정도 된다는걸 보여드리고자 찍었답니다 ^^


또 그뒤에는 무지칸들.. 굉장히 알차네요 


저같은 경우는 1년내내 써도 다 못쓸거 같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마지막을 펼치면 다시 BHC 로고가 하나 나옵니다

코카콜라랑 콜라보해서 만들었나봐요? 

이번 BHC다이어리는 '내가 BHC다' 'BHC다이어리는 나야나 나야나' '이 다이어리는 치킨집에서 받은거야'

라는 티가 나지 않는걸로 선방한듯 싶네요 

야무지게 쓸거에요!!!!


내년 나의 해피한 2018년도를 위하여!!!!!!!


관련 이미지

(이미지출처 : 구글)


 치킨리뷰에 다이어리 리뷰를 더 많이 썼네요 ㅠ_ㅠ

이제 우리 치느님을 영접해보도록 하죠



사실 배달오는 치느님은 크게 보여드릴건 없답니다?

아시죠? 

구성품이 치킨, 치킨무, 콜라 이정도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그러고보니 이번에 콜라를 안주셨네요.....또르륵( 다이어리와 퉁친걸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쓴다..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오일을 쓴다.. 머 이정도 

현기증나요.. 얼른 치킨을 뜯겠어요 



짜잔~~~ 지금 사진만 봐도 다시 군침이 흐르네요

V20으로 찍은건데 참 잘나왔쥬? 

윤기가 아주 좔좔좔 ㅋㅋㅋㅋㅋㅋ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뼈 발라먹는걸 선호하는지라 순살이 아니라 뼈있는걸로 시켰어요

근데 치밥을 하려면 순살이 더 나을거 같긴 했어요


그런데 이번 맛초킹은 양념 색깔이 살짝 균일하지 못한걸 발견할수 있었어요..

뭔가 대충 여러개 버무려서 얹어준 느낌? ㅠㅠ

빨간 양념이랑 갈색 양념이랑 완전히 안섞인게 보이시죠?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퀄리티적인 측면에서 양념이 좀 골고루 발리고! 또 듬뿍 발리고 ! 색도 균일했음 좋겠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검은깨도 많이 뿌려주신것에 칭찬하나.. 제가 먹은 다른 맛초킹에는 청양고추와 파가 굉장히 많았는데..

여기는 고추와 파를 좀 아낀거 같앴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저기 있는 청양고추도 다 집어 먹거든요 ㅠㅠ

그래서 굉장히 아쉬웠어요.

그래도 양념맛이 워낙 맛있어서 모든걸 커버해주더군요 ㅋㅋ


BHC는 저희 어렸을때 그냥 바삭바삭한 치킨? BBQ 친구쯤으로 생각했었는데

요새 전지현씨 BHC 이런식으로 마케팅하는거나 뿌링클, 맛초킹 , 바삭클, 커리퀸 등등의
아주 참신한 이름으로 새로운 치킨을 창조해내는데서 굉장히 대단한거 같애요.  

맛초킹, 뿌링클이 BHC의 신의 한수가 아닐까 하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담에는 바삭클 이런것두 먹어봐야겠어요. 전에 남편이랑 뿌링클 먹다가 느끼해서 토하는줄 알았거든요^^;;;;;;;

뿌링클은 정말 아니었어요 

누가 뿌링클 맛있다 그랬습니까!!! ㅠㅠㅠㅠ


카달로그를 찍는다고 찍었는데 넘 흔들리게 나왔네요

그래도 메뉴 선정하실때 참고하시라구 올려봅니당^^

구미 옥계에만해두 한 3군데 있는걸루 알고 있어요!


맛치킨하시궁 다음에 또올게요~~~


이 후기는 제 돈으로 직접 사먹고 쓴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