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구 동성로 쌀국수 분짜가 맛있는 맛집 : 에머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몬드 빙봉이에요

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출처 : 구글)


요새 너무 추워서 맨날 이불속에서 살고 싶은 심경이에요

이불밖은 너무 위험해!!!!

라는 말이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ㅠ_ㅠ



오늘은 요새 완전 핫한 에머이 다녀온 후기를 쓸까 해용

지난번에 서울서 만난 동기 언니가 에머이는 진짜 꼭 가봐야하는 맛집이라고 그렇게~ 그렇게 얘기를 하길래

나중에 해운대에도 에머이가 있다던데 가봐야겠다 하고 생각하던 찰나!

동성로에도 갑자기 에머이가 생겼더라구요.

그것도 완전 핫플레이스에 ㅋㅋㅋ

대구백화점 앞이 제일 핫플 아닙니꽈?

너무 옛날사람입니꽈? 


아니에요 나 급식체 배운 여자에요 ㅠ_ㅠ

오지고요 지리고요 , 쿵쿵따리 쿵쿵따 오졌따리 오졌따~

이거밖에 사실 잘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식체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미지 출처:구글)

여러분들도 이거 보면서 한번씩 읽은거  ㅇㅈ ? ㅇ ㅇㅈ !

요새는 알아야 되요..

레알 팩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각설하고 오늘도 다른데로 샐뻔 했어요 


여기는 에머이 올라가는 입구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올라가자마자 너무나도 많은 인파에 압도당하여.. 

자리를 겨우 겟했어요 

평소같으면 매장 내부부터 먼저 찍기 마련인데..

직원들도 너무나 많고 손님들도 넘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ㅋㅋㅋ

찍기가 불편했네요..


에머이 메뉴를 펼쳤습니당

1페이지는 요러케 쌀국수랑 분짜 먹는 방법을 소개해놨네용 

오늘은 꼭 분짜를 먹고 말겠습니다. 


워타가 신서유기에서 송민호가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다는 

저 정체모를 15,000원짜리 메뉴는 아직 준비중이더군요 ㅠㅠ

아쉽게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분짜를 먼저 시켰구요.

(에머이에서 분짜는 꼭 먹어야 한다길래... ㅎㅎ)

볶음밥 하나를 시켰어요.

쌀국수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분짜가 일단 면 베이스니 ㅠㅠ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에머이는 베트남어로 제가 초대합니다 라는 뜻이라네요?

새로이 알았어요 

 워타의 블로그 에머이 에머이 ~~~~ 맞나요?ㅋㅋ

바로 적용해보는 센스!!


맨 마지막장은 음료랑 주류 등등입니다.

메뉴표 자체는 매우 간결했어요.


정사각형 나무 탁자에 앉으니 저렇게 예쁜 주전자에다가 예쁜 잔을 줍니다.

보이차 같앴어요 . 따끈따끈한게 좋네요~~

어찌할줄 모르는 워타의 오른쪽 손 포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맞죠? 워타님???^^

짜잔~! 얼마 기다리지 않았는데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진짜

오오 하면서 먹어보기 시작합니다. 

분짜와 분짜소스입니다. 

하얀 쌀국수 위에 고기완자, 삼겹살구이, 롤만두가 올라가 있구요.

옆에 고수를 포함한 여러 야채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고수향을 싫어해서 다 골라내고 먹었네요 ㅠㅠ

미리 이런부분은 따로 빼달라고 주문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쌀국수와 완자, 롤만두, 야채를 살포시 가져온 다음에

분짜소스를 솔솔솔 뿌려서 적당히 비벼서 먹습니다.

음... 이것은 환상????!!!

첨에는 이게 무슨 조합이지 싶었는데 분짜 소스가 다했네요 다했어..

새콤하면서도 약간 감칠맛 나는 소스였는데 저 재료들을 다 어우러주는 맛이었어요.


다만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가격에 비해 양이 적더라는거? ㅠ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거죠.!

저 분짜소스만 어케 만들줄 알아도 충분히 해먹을수 있을거 같은 비주얼입니다 ㅋㅋ

그냥 쏘쏘였던 볶음밥입니다. 

면만 먹을수 없으니 시켰던 볶음밥인데 

저런쌀 너무 오랫만에 먹어서 적응이 안됬나봐요. 

배고파서 그냥 먹었어요 ㅠㅠㅋㅋㅋ


후후 배부른 배를 움켜쥐고 계산을 하려고 나왔습니당

저렇게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답니당

2인 테이블도 너무 협소해서 가방 같은걸 둘수 있는 공간이 있음 좋겠다 싶었어요 ㅠㅠ

너무 테이블 자체가 다닥다닥 붙어 있었더라는..


아무튼 그토록 기대하던 에머이에서 나름 잘 먹고 왔습니다.


동성로 에머이구요.

위치는 대백 광장에서 무대방향으로 정면을 바라보면 보이는 건물 2층에 있었어요.

태연 언냐가 광고하는 그 화장품..  바닐라코 ㅋㅋㅋㅋㅋㅋ

바닐라코 2층이에용


오늘도 무협찬유홍보입니다.

저희 돈으로 순수하게 사먹고 쓴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