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구미 산동/5공단 맛집 : 흥부네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블로그 삘이 확확 오셔가지구 이틀 연속 포스팅을 하는 아몬드 빙봉입니다..ㅋㅋ


매일 이러면 좋으련만 ㅠ_ㅠ

암튼 오늘 오랫만에 맛집 다녀온 후기를 적으려구용~



저희 회사분 추천으로 다녀온 구미 산동 맛집

흥부네 맛집 입니다. 


참고로 메뉴는 단 하나! 코다리찜을 파는 곳입니다. 

뭐 파는지가 가장 중요하죠잉~?



위치는 


구미시 산동면 강동로 1032-1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면 적림리 77-5

054-472-2022 

입니다. 


적림사거리에서 왼편에 산동농협을 끼고 우측편에 산동파출소가 보이는데

산동파출소 왼쪽편 샛길로 들어가면 음식점 4개가 쭈루룩 보입니다. 

그 중에서 '흥부네 맛집' 이라는 간판을 찾으심 되요~!


주차 공간은 꽤 괜찮은 편이어서 가게 앞에 대도 상관없고 

그리 복잡한 편은 아니더라구요. 

(구미 살다보니 주차에 민감해짐..)



배고파서 급하게 들어가다보니 간판도 못찍었음.. ㅠ..ㅠ


벽에는 넘나 예쁜 강소라언니가 반겨줍니다.

담에는 맛있는 참 플러스를 먹어보리라 다짐합니다 ㅋㅋㅋ


메뉴표는 따로 없구 

기본(2마리) 저것이 코다리찜을 의미합니당

공기밥은 1천원 별도입니다~!


예전에는 흑태찜이라는 것도 팔았다하시는데 

지금은 코다리찜밖에 없답니당


아주 정겨운 메뉴표입니다 ㅋㅋㅋㅋ

처음 가면 살짝 당황하실수도 ... ^^



먹으면서 한컷 찍어보깅


기다리던 밑반찬이 나왔답니당

숙채쌈, 쌈장

동치미국물

계란찜

샐러드*흑임자드레싱

멸치간장볶음

배추김치

콩나물 삶은것 

(순간 메뉴표 적는줄) 



요로케 나오네용~

배고파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밑반찬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음!


요런 밑반찬에 또 까다로운 여잔데..

그릇들도 온장고에 있다 나온건지, 바로 열탕소독해서 주셨는지

따끈~따끈하고 깨끗하더라구요.

이런거에 또 한번 감동합니다 ㅋㅋㅋ


밖에 돈주고 음식 사먹으러가서 그릇에 고춧가루 묻어있고, 수저 지저분하면.. 먹기 싫자나요 ㅠㅠ



좋은건 크게크게~~~~


계란찜은 조금 짜웠지만 식감이 꽤나 부드러웠고

샐러드 흑임자 드레싱도 넘나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ㅋㅋ

동치미 국물도 많이 달지도 시큼하지도 않고 좋았구요

멸치볶음에도 대추채, 마늘편이 섞여있고 맛있었습니다. 

김치도 적당히 잘 익어서 굳굳!!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다리찜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매워보이는 저 비쥬얼

위에는 청양고추 송송송 


저희는 속 배릴까봐 좀 걷어내고 먹었어요 ㅠ_ㅠ

참고로 기본 2마리 시킨 양입니다!



콩나물 이불을 덮어주었어요 ㅋㅋㅋ

같이 먹으니 아삭하니 맛있떠라능

춉춉 군침도네요 


숙채쌈은 깻잎쌈, 다시마쌈, 양배추쌈, 봄동쌈을 주셔요

제 입맛에는 봄동이랑 꺳잎이 찰떡궁합 ㅋㅋㅋ


양은 성인 3명이서 먹기에 2% 부족한 정도로, 저희 가족에겐 딱 맞았어요 ㅋㅋ

제가 생선을 그렇게 많이 안먹는지라..

생선을 많이 좋아하시면 1인당 한마리는 필요할거 같아보이네요~!



아참 젤 중요한 코다리찜 맛!


맵습니다. 매워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살짝 힘들듯합니다.


저희는 맵기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시켜서 그냥 먹었는데

나중에 혹시나 덜 맵게 해달라면 해주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런데 먹다보니 또 이맛에 적응해서 먹어지더라구요 ㅋㅋ

중간 중간에 동치미국물이랑 계란찜 먹으니 중화되고 좋드라구요


글구 코다리 밑에 바닥에 누룽지 깔려있습니다

꼭~~~~~~ 드셔야해용

그게 또 별미임 ㅋㅋㅋㅋ

어찌 저기 밑에 누룽지 넣으실 생각을 하셨을까 ㅋㅋㅋ




아무튼 밑에 보시다시피 저희 가족은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싹 비운 적도 또 오랫만이라능 ㅋㅋㅋㅋㅋ

밑반찬까지 후덜덜....



ㅋㅋㅋㅋㅋㅋㅋㅋ보시는 분이 다 뿌듯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전 왜이리 뿌듯하죠????


암튼 저희 부모님도 가격대비, 음식 퀄도 좋다고 칭찬하셨네용

외식하러 나가서 이런말 듣기 힘든데... 휴 다행임ㅋㅋㅋㅋㅋ

(워낙에 집밥을 추구하시는 분들이라.... MSG가 많아서 안돼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


다음번 재방문의사 90퍼 입니다~~ ㅋㅋ

조금만 덜 매웠더라면 싶네요 


코다리찜을 제돈 주고 사먹기도 또 첨인데 ㅋㅋ 맛집으로 감히 추천하겠습니다.

칭찬 일색인 글이 되버려서 광고인가 싶죠?

아니에여.. 순수히 제 돈 주고 사먹었습니다 ㅎㅎ


먹기 위해 돈을 더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 

그럼 이만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