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mobile/Detailing

미국 오토긱 직구 개봉기 (몰테일 사용)

반응형

찬조국이라 불리는 미국은...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전 세계의 디테일링 용품들을 팔고 있는 오토긱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물론 오토긱 뿐만 아니라 오토피아도 있고 다른 좋은 사이트들도 있지만.. 저는 오토긱빠입니다 ^^

오토긱 링크가 필요하시다면 autogeek.net로~


오토긱에서는 정말 랜덤하게 (메이저급의 할인은 예측할 수 있지만) 작게는 15%, 많게는 30%까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5%이상의 할인이 뜰 경우, 무관세 범위인 200달러 이하로 주문을 땡기곤 하죠

(세일할때마다 땡기는건 아니에요 ^^ 총알 준비가 되있을때마다만...)

그 중에서도 무게가 덜나가는 유리막 제품의 경우 정말 직구하기 좋은 물건입니다

500미리, 1리터 또는 4리터짜리 말통은 배송비가 너무 나오기 때문이죠


하나의 단점이라면... 한국으로 직배송을 해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배대지를 이용해야하고, 미국 배대지는 종류가 엄청 많죠?

저는 그냥.. 사람들이 많이 쓰는 몰테일 쓰고 있습니다 (조금 비싼편인것 같기도 해요..)


보통 주문할 경우, 미국내에서 배대지까지 배송하는데 5~7일, 배대지에서 한국까진 최대 2일, 세관통과 후 집까지는 1일~

정말 살기 좋은 세상이죠 ^^

그렇게 도착한 몰테일 상자~

미국 물 먹은 박스는 더 설레이죠 ㅎㅎ


이번에도 관세면제 범위인 200달러에 거의 딱맞게 주문했습니다

구매한 물건들은 아래에서 적어볼께요


몰테일 박스를 열면 여러겹의 포장물이 있고 그 아래에는

제가 기다리던 물건들이 고운자태를 보이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구매한 건

광택작업 하시는 분이나 자가 폴리싱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는 루페스사의 앞치마 입니다

왠 앞치마냐! 설겆이용이냐 세차용이냐

실은, 지인이 최근 디테일링 샾을 오픈하여 선물로 주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20달러 안팍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머지들은 케미컬들!

왼쪽부터, 사은품으로 받은 퀵디테일러, 지테크닉 유리막 EXO V3 두개, 지테크닉 유리막 CSL 1개 그리고 303 페브릭가드

그럼 하나씩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믿고 쓰는 지테크닉 엑소, 하지만 이 제품은 신상인 V3!! 슬릭감이 더해졌다고 하더군요

하나는 제가 시공하고 하나는 지인선물용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QM6에 EXO와 함께 레이어링했던 지테크닉 크리스탈 세럼 라이트, CSL!

지속기간이 5년정도 된다고 하죠?

워낙 지속성과 방오성에 집중한 물건이라 슬릭감이 없기 때문에 EXO와 함께 사용되고 있습니다

CSL과 EXO 세트는 11월 폴리싱 작업 후 제 로드스터에 작업 예정입니다


소프트탑 차량엔 필수품인 303 페브릭가드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이놈은 1리터짜리이고 가격은 한국에서 사는것 반값보다 더 싸요

거의 500미리 가격으로 가져왔습니다

페브릭가드 사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2017/06/21 - [Automobile/MINI R59S] - 미니쿠퍼 로드스터s 첫 세차 (부제:소프트탑 관리)



다행히 세거나 깨진것 없이 무사히 미국 플로리다에서 한국까지 왔군요

매번 세일할때마다 직구하지만 직접 수령할때까진 얼마나 조마조마하는지 ^^


그리고 주의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타르제거제 또는 스티커제거제의 경우 휘발성이기 때문에 직구가 불가하더군요

캔스프레이가 아닌 플라스틱 통에 담겨 있어도 안됩니다...

통관 불가 상품은 아니지만 항공적재 불가 상품이기에 불가합니다

만일 주문했다면..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1. 환불요청

이 경우 반송비, 반송택배비 등등 따지면 15~20불정도 든다고 하네요

2. 폐기요청

폐기할 경우 제일 깔끔하지만.. 돈도 잃고 물건도 잃게 되죠

저의 경우 11달러짜리 타르제거제였고... 환불해도 제 돈만 더 나가는 상황이어서 폐기했습니다...

직구 생각하시는 분들도 주의해서 주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