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mobile/DIY

아우디 유카로 서비스센터 민락점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량 인수해오고 첫 서비스 기간이 도래했습니다

이번에 교체할 항목은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컨필터

주행키로수가 작다보니 키로수 만료전 기간이 만료되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아우디의 서비스센터 후기는 뉴스에서 언급될 정도로 안좋은데요...

부산 역시 유카로의 서비스센터 질은 바닥까지 내려온 상태입니다ㅠ

그렇지만 해운대에서 그나마 가까운 민락센터의 경우 아직까진 만족스러워 이곳으로 예약을 잡게되었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한 유카로 민락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분과 상담해보니 브레이크패드도 교체할 때가 되었다하네요

패드 교환에 에어백 시스템 업데이트 이것저것 해서 예상 소요시간이 약 3시간 정도입니다

 
moon_and_james-11
그렇지만 저에겐 고객대기실이 있으니

쿨하게 기다리겠다 말씀드리고 2층으로 향합니다

올라서자마자 보이는

빵빵한 순정 휠!!

설레입니다

잘때 껴얀고 자고싶을정도로...

 
고객대기실 전경입니다

점심시간 이후라 그런지 대기손님이 없네요

바로 향한곳은 창문쪽

차량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해두어

작업자분들 부담되게 계속 쳐다보고 있는중 입니다

 
엔진오일 교환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BMW와 달리 아우디 고객대기실에는 간식거리가.......


없습니다

음료수마저도 없습니다

대신 저를 위로해 줄 안마의자가 있네요

 
SAFA 안마의자

폭스바겐 고객대기실의 것과 유사한 모델인것 같습니다

엔진오일 교환 후 30000KM 점검을 위해 시험주행까지 한다고 하네요

다행히 어드바이저 분께서 친절히 대해주시고 꼼꼼히 봐주셔서 별 문제없이 정기점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유카로 광안점은 ㅆㄹㄱ로 유명하던데

민락점이 있어 다행이네요

이상으로 아우디 서비스센터 방문기를 마칩니다

 


반응형